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전 꼭! 읽어주세요(배송안내 및 취소/환불/반품안내)
작성자 아이다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2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


[공지사항] 안내사항 읽어보시고 주문해주세요:)



♥아이다움은 주문을 받은 후 업체에 발주를 넣는 위탁배송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
  * 유아동복 및 모든 상품은 결제가 이루어진 뒤 주문이 들어가는 1:1 오더시스템입니다.


♥배송안내

 -물품배송은 평일기준 3~7일, 리오더 시 2~3주가 소요되기도 하니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

  * 리오더란 싱품이 재생산에 들어가는 시기로 배송기간이 길어지게 됩니다.


주문취소/환불/반품안내

*결제방법, 물품상태에 따라 주문 취소방법이 다르므로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   - 단순변심 / 리오더로 인한 배송지연은 취소,교환,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  - 무통장, 계좌입금 전 주문취소를 원할 시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   - 배송준비중인 경우 : 입금확인 후 업체에 발주가 들어간 상태면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.

    (★)주문취소를 원할 시에는 상품문의 게시판에 취소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 세탁 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반품/환불이 불가하오니 꼭! 세탁 전 물품상태(불량, 오배송 여부)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  

   심한불량이 있을 경우 수령 후 사진과 함께 상품문의게시판 또는 인스타(@idaum_), 카카오톡채널(아이다움)로 문의해주세요!

   (박음질,미세이염,초크자국,잡사섞임 등은 불량이 아니므로 교환,환불이 어렵습니다.)


* 반품/환불은 위탁업체에서 처리가 되어야만 아이다움에서 처리(완료)가 가능하므로 상당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